오늘 t2 vs 응애킅
참고)아시아마스터즈는 아시아 2부리그들 모이는 대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정파파 작성시간 26.06.19 2군차이가 우주만큼 나던데... 1군이랑 2군차이보다 더나는거 같음 ㅋㅋㅋ
-
작성자츠노마키 와타메 작성시간 26.06.19 응애명가 부활인가
-
답댓글 작성자이엘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케이티 , 티투 둘다 강팀이긴해서 결승에서 봐야할듯 근데 결승간건 좀 신기함 ㅋㅋㅋ 10위팀이엇는데
-
작성자한다면하는남자 작성시간 26.06.20 응애딮 화이팅!!!! 우승 가즈아ㅏㅏㅏㅏㅏ
-
작성자가을시작 작성시간 26.06.20 승자조 보다 말았는데 이겼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