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타라야.. 이거 AI라고 해줘 작성자Max Dowman|작성시간26.06.20|조회수10,60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아니 목소리 보정이라도 해주지 쇳소리 미치겄네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기치타 | 작성시간 26.06.20 에잇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 | 작성시간 26.06.21 끔찍 작성자우리 말디니횽 쫒겨남 | 작성시간 26.06.21 윤모모모모 작성자정연입덕 | 작성시간 26.06.21 쇳소리 ㅋㅋㅋㅋㅋ 작성자찬란한노을 | 작성시간 26.06.21 여윽시 장로중 체고시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