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지형생성됨(애니비아, 트런들)

작성자맹독|작성시간26.06.21|조회수596 목록 댓글 4

벽치기로만 적 반피까고 시작함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ris Paul | 작성시간 26.06.21 그 증강 개극혐 진짜
    어제 상대팀에 애니비아 트런들 둘다 그거 뽑아서 혈압올랐음
  • 답댓글 작성자맹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방금 우리팀이 그랬음 ㅋㅋ
  • 작성자Shine_ | 작성시간 26.06.21 트런들로 저거랑 유레카 먹고 ap올리니까 상대팀 좋아 죽던데 개꿀잼임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맹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애니비아였는데 꿀잼사할뻔 트런들이랑 좋아죽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