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Chris Paul
|
작성시간
26.06.21
그 증강 개극혐 진짜
어제 상대팀에 애니비아 트런들 둘다 그거 뽑아서 혈압올랐음
-
답댓글
작성자맹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방금 우리팀이 그랬음 ㅋㅋ
-
작성자Shine_
|
작성시간
26.06.21
트런들로 저거랑 유레카 먹고 ap올리니까 상대팀 좋아 죽던데 개꿀잼임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맹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애니비아였는데 꿀잼사할뻔 트런들이랑 좋아죽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