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에 징총 계속터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말충 작성시간 26.06.22 한 게임도 아니고 두게임이나 저 정도 게임하셨으면 고수ㄷㄷ
브라이어 상대하기엔 까다롭고 내가하기엔 어렵던데 -
작성자후륜박서Na 작성시간 26.06.22 의오로 재밋음 ㅋㅋ 궁맞추기도 편하고, 강심떠서 강심가도 재밌고
-
작성자Boston Celtics 작성시간 26.06.22 브라이어, 마이 이런류 챔프들이 킬 몰아먹으면 그때부터 재앙 시작인듯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사직서를가슴속에 작성시간 26.06.23 new
브라이어 진짜 꿀인데 사람들이 모름 상대 탱좀 있으몈 강심 하나 섞어도 야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