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증바람 브라이어가 킬딸 고트인듯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작성시간26.06.22|조회수1,247 목록 댓글 4

 

패시브에 징총 계속터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말충 | 작성시간 26.06.22 한 게임도 아니고 두게임이나 저 정도 게임하셨으면 고수ㄷㄷ
    브라이어 상대하기엔 까다롭고 내가하기엔 어렵던데
  • 작성자후륜박서Na | 작성시간 26.06.22 의오로 재밋음 ㅋㅋ 궁맞추기도 편하고, 강심떠서 강심가도 재밌고
  • 작성자Boston Celtics | 작성시간 26.06.22 브라이어, 마이 이런류 챔프들이 킬 몰아먹으면 그때부터 재앙 시작인듯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사직서를가슴속에 | 작성시간 26.06.23 new 브라이어 진짜 꿀인데 사람들이 모름 상대 탱좀 있으몈 강심 하나 섞어도 야무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