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원 홈그좀 보고싶다 작성자빵구동꾸kkk|작성시간26.06.22|조회수33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팀색이 일단 개인적으로는 치트키라민트색 경기장 멋잇을거같고성골유스 주축으로 계속잘해지는팀이라팬들 분위기도 뽕 오질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화가나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리고 상대는~~~~ 젠지!!!북벌 어게인하면 뽕 터질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