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팀
제우스,캐니언,쇼메,구마,케리아
B팀
기인,카나비,쵸비,페이즈,딜라이트
어디가 쎄보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샘숭sdi 작성시간 07:37 new
B
-
작성자던파하러감 작성시간 10:38 new
B 가장 최근 폼으론 제<기 캐<카 제<쵸 구<페 딜<케 인거같은데
제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고 반박 안받음 -
작성자도됴도됴됴 작성시간 10:42 new
b
-
작성자푸파맥수고 작성시간 11:03 new
전자는 잘만하면
전성기 담원이네요
구마가 진같은거로 버티고
캐리아가 로밍다니고
구마가 혼자 잘버티고
거기다가
너구리 쇼메 캐니언 처럼
제우스가 하고 ㄷㄷㄷ
조합이 상당히 좋아보임 ㄷㄷ -
작성자빵구동꾸kkk 작성시간 1시간 47분 전 new
젠지에 카나비를 넣으면
티원에 캐니언을 넣으면 느낌이네 ㅋㅋㅋ
근데 이런거 그냥 안전빵으로고를땐
기쵸팀 고르면 되는거같더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