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가상팀 A vs B

작성자밥타임|작성시간26.06.22|조회수515 목록 댓글 21

A팀

제우스,캐니언,쇼메,구마,케리아

 

B팀

기인,카나비,쵸비,페이즈,딜라이트

 

어디가 쎄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샘숭sdi | 작성시간 07:37 new B
  • 작성자던파하러감 | 작성시간 10:38 new B 가장 최근 폼으론 제<기 캐<카 제<쵸 구<페 딜<케 인거같은데

    제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고 반박 안받음
  • 작성자도됴도됴됴 | 작성시간 10:42 new b
  • 작성자푸파맥수고 | 작성시간 11:03 new 전자는 잘만하면

    전성기 담원이네요

    구마가 진같은거로 버티고

    캐리아가 로밍다니고

    구마가 혼자 잘버티고

    거기다가

    너구리 쇼메 캐니언 처럼
    제우스가 하고 ㄷㄷㄷ

    조합이 상당히 좋아보임 ㄷㄷ
  • 작성자빵구동꾸kkk | 작성시간 1시간 47분 전 new 젠지에 카나비를 넣으면

    티원에 캐니언을 넣으면 느낌이네 ㅋㅋㅋ

    근데 이런거 그냥 안전빵으로고를땐
    기쵸팀 고르면 되는거같더라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