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아 경기 진짜 너무한다

작성자XD:D|작성시간26.06.22|조회수974 목록 댓글 13

너무 텅텅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켄틸레버 | 작성시간 26.06.22 new 스크림을 대폭 줄여서 야구처럼 경기를 많이 하는 방법이 있는데 중계비용이 늘어나서 안하는 건가 싶기도 해요
  • 작성자sbone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번처럼 월화도 숙소에서 진행하면 안되나? 스크림느낌나고 좋던데
  • 답댓글 작성자정통추리왕 | 작성시간 26.06.22 new 정규시즌 그렇게돌리면 결국 또 국제전까지 텀 더길어짐 그럼 또 겜없다 같은소리나옴 걍 가불기임
  • 작성자너무다라 | 작성시간 00:09 new 이벤트 경기라도 해다오 동부권이라도 개같이 볼테니
  • 작성자300표가진분 | 작성시간 29분 전 new 한팀당 경기수 말안되긴해.. 하위권은 그냥 몇판하고 시즌 끝이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