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텅텅이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켄틸레버 작성시간 26.06.22 new
스크림을 대폭 줄여서 야구처럼 경기를 많이 하는 방법이 있는데 중계비용이 늘어나서 안하는 건가 싶기도 해요
-
작성자sbone 작성시간 26.06.22 new
저번처럼 월화도 숙소에서 진행하면 안되나? 스크림느낌나고 좋던데
-
답댓글 작성자정통추리왕 작성시간 26.06.22 new
정규시즌 그렇게돌리면 결국 또 국제전까지 텀 더길어짐 그럼 또 겜없다 같은소리나옴 걍 가불기임
-
작성자너무다라 작성시간 00:09 new
이벤트 경기라도 해다오 동부권이라도 개같이 볼테니
-
작성자300표가진분 작성시간 09:15 new
한팀당 경기수 말안되긴해.. 하위권은 그냥 몇판하고 시즌 끝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