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흠냐륑.... 님 나눔해주신 치킨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작성자그게뭐임요|작성시간26.06.22|조회수169 목록 댓글 2

롤게에서 받은 나눔이기 때문에 롤게에 작성합니다.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원 msi 진출 기념으로 흠냐륑.... 님께서 나눔해주신 교촌 허니콤보 + 콜라 1.25리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어제 먹었는데 오늘 감사글 올리네요. 사진이라도 찍었어야했는데 찍지 못했습니다.. 교촌 치킨은 두 번째로 먹어보는데 맛있더군요. 매장에서 포장하는데 30분 좀 넘게 걸렸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내내 닭 계속 튀기더라구요. 장사가 잘 되는 모양입니다

맛있는 치킨 나눔해주신 흠냐륑.... 님 다시 한 번 감사 말씀 드립니다!

티원 msi 우승 가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흠냐륑.... | 작성시간 26.06.22 new 잘 드셨다니 좋습니다
    티원 우승하면 더 많이 뿌릴게여
  • 답댓글 작성자그게뭐임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1:11 new 허니콤보 맛있더라구요 😁
    티원이 우승해서 한 번 더 욕심내보고 싶네여 하하

    좋은 밤 되시고 화요일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