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게에서 받은 나눔이기 때문에 롤게에 작성합니다.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원 msi 진출 기념으로 흠냐륑.... 님께서 나눔해주신 교촌 허니콤보 + 콜라 1.25리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어제 먹었는데 오늘 감사글 올리네요. 사진이라도 찍었어야했는데 찍지 못했습니다.. 교촌 치킨은 두 번째로 먹어보는데 맛있더군요. 매장에서 포장하는데 30분 좀 넘게 걸렸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내내 닭 계속 튀기더라구요. 장사가 잘 되는 모양입니다
맛있는 치킨 나눔해주신 흠냐륑.... 님 다시 한 번 감사 말씀 드립니다!
티원 msi 우승 가봅시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