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무지성으로 다사겠지만 작성자faker|작성시간26.06.23|조회수69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짜오 유나라 미포 세라핀 맘에드네요 짜오 세라핀은 진짜 사람들 많이 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oNoLoGuE | 작성시간 26.06.23 new 작년에 신짜오 월챔스킨으로 빠꾸먹은거 ㅈㄲ하고 또 우승해서 기어이만든것도 멋진데 스킨도 일러까지 진짜멋지게잘뽑힌듯요 ㄷㄷ 답댓글 작성자fak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짜오유저들 자주애용할듯 인게임 너무잘나옴 작성자고세구 | 작성시간 08:31 new 세라핀 개이쁜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