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이번에도 무지성으로 다사겠지만

작성자faker|작성시간26.06.23|조회수690 목록 댓글 3

짜오 유나라 미포 세라핀 맘에드네요

짜오 세라핀은 진짜 사람들 많이 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oNoLoGuE | 작성시간 26.06.23 new 작년에 신짜오 월챔스킨으로 빠꾸먹은거 ㅈㄲ하고 또 우승해서 기어이만든것도 멋진데 스킨도 일러까지 진짜멋지게잘뽑힌듯요 ㄷㄷ
  • 답댓글 작성자fak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짜오유저들 자주애용할듯 인게임 너무잘나옴
  • 작성자고세구 | 작성시간 08:31 new 세라핀 개이쁜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