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4년부터 지금까지 11년째 지속되어 운영중인 장수클랜 입롤의 신 입니다.
2026년 신입클랜원을 찾습니다!
저희는 현생에서 치인 후 집에와서 매일 저녁 8시 10시에 협곡내전을 즐기는 내전클랜이에요
내전 종료 이후엔 삼삼오오 랭겜을 돌리러 가거나 5인자랭혹은 칼바람에서 눈덩이 던지는 실력을 뽐내거나 자러가고요!
상하반기 입롤챔스 대회도 진행합니다.(올 상반기 입롤챔스는 4월에 진행했어요)
롤 뿐만 아니라 먹는거에 눈돌아가 맛집, 보드게임같은 오프벙을 열어 먹부림도 부리고
정모, 이벤트 대회, 타클랜과의 스크림 등도 진행하고있습니다.
정모는 분기별로 진행하며 연1회는 필참이에요
그리고 하단카톡방링크는 도탁규정위반이라 궁금하시거나 문의사항있으시면 댓글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