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트릿 출신 집냥이

작성자왕술찌|작성시간26.06.21|조회수1,279 목록 댓글 2

안냥?
또 산책나왔오~?

코인사 춉💕

본격 만지기.
얘 스트릿출신인데 동네 사람들이 그냥 키움
그러다 주 서식지 카페 사장님이 목걸이 채우고
그냥 키우기 시작하심ㅋㅋ

고로롱고로롱
너 여전히 그루밍을 아주 열심히 하는구나??

얼씨구ㅋㅋㅋㅋ왜 애교부려잉
오늘 왜 애교부려~~~~
카페 사장님이 너 간식주지 말래~~
살쪘다고오~
밥 안먹는다고오~~~

애교부리는 고양이 털 다 뭉개면서 만지기
책임없는 쾌락 후욱후욱후욷후눅후욷

얘 젤리 첨봄
흑젤리였네🤍
그냥 싸댕겨서 더러워진건가?

춉.

눈깔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하다..
이거 어케 참는데......
내일도 만나면 조켓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INTER | 작성시간 04:29 new ㄱㅇㅇ
  • 작성자하치입니다. | 작성시간 08:18 new 카오스냥이 젤리 긔여움 우리집애는 핑크도 섞여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