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냥?
또 산책나왔오~?
코인사 춉💕
본격 만지기.
얘 스트릿출신인데 동네 사람들이 그냥 키움
그러다 주 서식지 카페 사장님이 목걸이 채우고
그냥 키우기 시작하심ㅋㅋ
고로롱고로롱
너 여전히 그루밍을 아주 열심히 하는구나??
얼씨구ㅋㅋㅋㅋ왜 애교부려잉
오늘 왜 애교부려~~~~
카페 사장님이 너 간식주지 말래~~
살쪘다고오~
밥 안먹는다고오~~~
애교부리는 고양이 털 다 뭉개면서 만지기
책임없는 쾌락 후욱후욱후욷후눅후욷
얘 젤리 첨봄
흑젤리였네🤍
그냥 싸댕겨서 더러워진건가?
춉.
눈깔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하다..
이거 어케 참는데......
내일도 만나면 조켓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