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단백질보충제 추천좀해주세요.. 컴뱃 가격왜이러죠

작성자기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68 목록 댓글 4

신타6 아이솔레이트 먹다가 비싸서 컴뱃 구매했었는데 분명 네달전에 7.5 였는데 지금보니 9.5네요

성분괜찮고 비교적 저렴한거없나유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21 new 컴뱃 미쳤음 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가격보니 isp 에 자꾸 눈돌아가네요
  • 작성자도리토스좋아 | 작성시간 13:36 new 쿠팡 다이마타이즈 wpc 괜찮아요! 폴센트에 추가해서 7만원대에 사세용
  • 답댓글 작성자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5:02 new 안그래도 어제 다이마랑 성풍 흑임자맛 좋다그라서 구매했슴 - !
    isp 포만감 좋고 소화느리다해서 다이어트겸 저녁에 성풍꺼먹고 아침에는 다이마 먹을예정 두근두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