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에 오픈 때 저도 처음에 조금하다가 ?? 이게 뭔 턴제 게임이야 하고 바로 유기했습니다.(세나1 극초반에 하다 군대가서 이겜 잘모름)
금요일에 다시 사람들 평이 조금 좋아졌고 할거 없기에 제대로 해볼까 시작했습니다.
1. 현재 세븐나이츠 캐릭인 레이첼, 에이스를 공짜로 주기 때문에 좋음 + 얻기 쉬운 캐릭인 에반+유이 / 이 4명으로 초중반 컨텐츠 가능
2. 그래서 리세 또는 리세계로 제이브(쫄작, 벨리카로 대체가능) + @를 챙겨 가는게 좋습니다.
(@로는 현재 용레이드 캐릭으로 세인이 좋습니다.(하다보면 5만 팝업에 팔긴함) 또는 다른 세븐나이츠 캐릭들)
3. 50루비 열쇠는 풀 충전 / 80루비는 조금 과금하신다면 초반엔 추천하여 빠르게 성장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제가 느낀 이겜의 재미는
1. 모든 캐릭들이 다 쓸모가 있으며 4성 희귀캐릭들은 주마다 하나씩은 구할 수 있게 해둔 점.
2. 성장던전, 무한의탑, 보스레이드에서 성장하는 재미 + 아이템 파밍 (4성 희귀들로 가능)
3. 무한 쫄작(우측 쫄작스타터) 으로 어느 정도 캐릭들을 계속 얻을 수 있다는 점 입니다.(오토로 딸깍해주면 게임 꺼놔도 알아서 합니다)
4. 이 게임은 결투장이 궁극이라고 하여 기대됨. 다만 아직 초반이다보니 덱의 조합보단 과금러들의 세상입니다.
단점은
1. 한번 과금해야지 시작하면 끝이 없는 bm(물론 안해도 천천히 즐기시면 됩니다, 20~30 지르시면 조금 편함..)
2. 모험미는건 재미가 없다는점.(제가 처음에 유기한 이유, 다만 지금 생각해보면 이게 빡셌으면 다른거 하기에 시간이..)
3. 세븐나이츠 캐릭들이 다 좋은데 너무 뽑기 어렵다는점..(그래서 리세나 리세계를 구입하면 편함), 물론 없어도 하위 캐릭들로 진행 가능.
4. 폰 겜인데 폰 화질에서 좀 ?가 뜹니다.(캐릭터들이 조금 어색하다랄까) 다만 pc 클라이언트로 한다면 렉 없고 그래픽 좋습니다.
할거 없으신분들은 꾹 참고 1~2일 정도만 즐겨보시면 충분히 빠지실만 합니다.
혹시 궁금하신 거 있다면 댓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