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guldan~은!! 보거라!!!!!!!

작성자흐어어예~|작성시간26.06.19|조회수97 목록 댓글 2

포장도 아주 예쁘게 온 위스키 바이알들ㅎㅎ

바이알을 더욱 제대로 즐기기 위한 미니 캐런잔ㅎㅎ

기본 잔이랑 크기 비교샷

묘지움부터 한잔 갑니닷ㅎㅎ 나눔 감사합니다 위스키 너무 재밌어요~~!!! 평소에 위스키 엔트리급은 보틀로 거의 다 사봤었는데 이런 위스키들은 경험 쌓기에 너무나도 소중한~!!! 잘마시겠습니다ㅜㅜ 굴단찡 사랑해욧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uldan~ | 작성시간 26.06.20 포장 허접했는데 잘 받아서 다행입니다 ㅠㅠ 보니까 쿨리 한잔 해야겠다
  • 답댓글 작성자흐어어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쿨리 뭔가 글렌파클라스105cs에서 나오는 맛이 나더라구요! 맛있게 잘마셨습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