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랑블루 복귀각인가

작성자SYSTEM 99|작성시간26.06.20|조회수388 목록 댓글 3

겜 안한지 오래됐는데
2년만에 확장팩 나온다니까 마려움ㄷㄷ
그래도 200시간 했던 겜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0 날개 많네
  • 작성자쉬고싶엉 | 작성시간 26.06.20 잼써요? 무과금으로하기
  • 답댓글 작성자SYSTEM 9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스팀겜이라 과금은 따로 없고 본편하고 담달에 나오는 확장팩 이렇게 구매예용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확팩까지 30명 좀 안되던가
    메인스토리 깨고나면 퀘스트던전 열리는데 거기서 솔로파밍하거나 멀티로 보스잡고 하는게 기본 플레이
    맘에 드는 캐릭터 잡고 키우다가 질리면 다른 캐릭터 키워서 하구여
    확팩에 싱글전용 로그라이크 던전 생긴대서 그거도 좀 오래 해먹을수 있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