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철권8)쿠니 겨우 파랑단 갔네요ㅠㅠ

작성자Steven Gerrard|작성시간26.06.20|조회수31 목록 댓글 3

준으로 할때는 한번도 안지고 올라갔는데......

준 라이진에서 멈춰놓고 쿠니 나오면 할려고 시작했는데 승률 60퍼로 푸진찍었네요ㅠㅠ

7때도 쿠니 했었는데 왜이리 어려운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의춥벅 | 작성시간 26.06.20 7때 쿠니랑 바뀐건 거의 없는데
    나머지 캐릭들이 괴랄해져서 그럴지두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Steven Gerrar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진짜 힘드네요ㅎㅎ
  • 작성자엄 빠 | 작성시간 16:24 new 승률 60 개고수 ㄷ 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