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8)쿠니 겨우 파랑단 갔네요ㅠㅠ 작성자Steven Gerrard|작성시간26.06.20|조회수3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준으로 할때는 한번도 안지고 올라갔는데......준 라이진에서 멈춰놓고 쿠니 나오면 할려고 시작했는데 승률 60퍼로 푸진찍었네요ㅠㅠ7때도 쿠니 했었는데 왜이리 어려운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늘의춥벅 | 작성시간 26.06.20 7때 쿠니랑 바뀐건 거의 없는데나머지 캐릭들이 괴랄해져서 그럴지두요ㅋㅋㅋ 답댓글 작성자Steven Gerrar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진짜 힘드네요ㅎㅎ 작성자엄 빠 | 작성시간 16:24 new 승률 60 개고수 ㄷ 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