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메린이 챌섭 패스질문드립니다

작성자강슬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213 목록 댓글 4

챌섭에서 하이퍼버닝..?해서 키우고있슴다. 패스 그냥 이 한캐릭에 다 갖다부으먄 되는건가요 허허..어렵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거왜이럿개댐 | 작성시간 26.06.19 네 한캐릭에 다 때려박으시고
    유트브에 올라오ㄴ는거 눈팅해가면서 천천히 하십쇼
  • 답댓글 작성자강슬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답변 감사합니다요오!! 유튜브도 열심히 보고있습니다 헤헤 즐메하겠슴다
  • 작성자동면. | 작성시간 26.06.20 내실이라하나 이런것도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강슬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앗 지금 확인했습니다! 할게 어마어마하게 많아보이는걸욬ㅋㅋㅋㅋ 힘내보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