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에서 하이퍼버닝..?해서 키우고있슴다. 패스 그냥 이 한캐릭에 다 갖다부으먄 되는건가요 허허..어렵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거왜이럿개댐 작성시간 26.06.19 네 한캐릭에 다 때려박으시고
유트브에 올라오ㄴ는거 눈팅해가면서 천천히 하십쇼 -
답댓글 작성자강슬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답변 감사합니다요오!! 유튜브도 열심히 보고있습니다 헤헤 즐메하겠슴다
-
답댓글 작성자강슬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앗 지금 확인했습니다! 할게 어마어마하게 많아보이는걸욬ㅋㅋㅋㅋ 힘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