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이번에 메이플 10년만에 챌린저스? 처음 진행중입니다.

작성자Kalistargo|작성시간26.06.21|조회수185 목록 댓글 4

유튜브나 이런 내용으로 최대한 적용해도

 

기본지식 자체가 없으니 좀 힘든것도 있지만, 혼자서 하니 적적하네요. 이야기하면서 하고싶습니다.

 

혹시 도탁스 길드가 있을까요?

 

챌린저스2채널 입니다!

 

나중에 본서버는 스카니아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면. | 작성시간 26.06.22 new 본서버는 스카니아에 도탁스길드있습니다! 근데 메이플이란게임이 재획하면서 뭘보면서하니까 채팅이런게 활성화되있진않은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Kalistarg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나중에 이동하면 가입알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22 new 길드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챌섭에 길드모집하는글들 골라서 들어가시면되여 조용한곳은 ㄹㅇ 진짜 암말도 안해서 ㅋㅋ
  • 답댓글 작성자Kalistarg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말씀주셔서 지금 아무거나 가입했는데 45++ 써있는 길드 가입했네요. 효율적인 길드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