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냥터들이 지금 몇명까지 한곳에서 사냥할수있는거에요?

작성자RoughNeck|작성시간26.06.22|조회수175 목록 댓글 10

사람은 여럿인데 몹을 공유하는거같진 않지만 이게 인원수가 무한대일건 같지않아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RoughNec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ISTP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맹독 | 작성시간 26.06.22 new 몹 나오면 걍 ㄱㄱ
    풀방이면 아예 몹 안나옴
  • 답댓글 작성자RoughNec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22 new 입장했을때 물약봉인거는 날파리가 젤 먼저나오는데 안나오면 그맵은 꽉찬거라 생각하심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RoughNec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팁이 쏟아지는군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