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여럿인데 몹을 공유하는거같진 않지만 이게 인원수가 무한대일건 같지않아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RoughNec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ISTP
-
작성자맹독 작성시간 26.06.22 new
몹 나오면 걍 ㄱㄱ
풀방이면 아예 몹 안나옴 -
답댓글 작성자RoughNec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Indigoblin 작성시간 26.06.22 new
입장했을때 물약봉인거는 날파리가 젤 먼저나오는데 안나오면 그맵은 꽉찬거라 생각하심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RoughNec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팁이 쏟아지는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