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터 들어가면 왜 버프를 경쿠를 자동으로 먹을까요 작성자데구치 나츠키|작성시간26.06.22|조회수21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퀀스 누른 적 없는데 자동으로 써버리네요 이거 뭐 패치했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럴리가없는데용뭔가 설정해놓은걸 누르시는듯 답댓글 작성자데구치 나츠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어허허… 분명 키보드에 손을 안올렷는데… 작성자greed | 작성시간 26.06.22 new 처음 듣는 오륜데 고객센터에 물어봐요 작성자Reist | 작성시간 26.06.22 new 누가 사냥터에서 경뿌 뿌린건 아닐까요 답댓글 작성자일식 | 작성시간 26.06.22 new 22ㅋㅋㅋㅋㅋ 이건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