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의문의 결계
- 챌린저스 등급이 오를수록 결계 희귀도가 높은 게 나오므로
적당히만 뽑으면서 레어쓰다가 20개 모은 거 사파이어 등급 넘어서 뽑아야 합니다.
- 강화는 계승되지 않으므로 대충 레어 깡으로 쓰고 유니크나 레전더리 뽑고 강화
※ 결론 : 챌린저스 등급 오를 때까지 아끼자
2. 스펙터 블라스트
0. 경험치 효율
260대 60%정도 오름
270대 30%정도 오름
※ 사냥터 넘어가는 구간 : 264, 268, 274에서 하면 좋음
해보면 ㅈ같은데 경험치 인질잡혀서 해야댐
2인 공략 필수
각각 서포터, 딜러 캐릭터 선택해서 진행합니다.
뒤지는 건 상관없는데 8초 후 부활해서 클탐이 늘어집니다
1. 1번 맵에서 5레벨찍기
잡몹만 잡습니다
어차피 지금은 보스 못 잡습니다
2. 2번 맵으로 이동해서 7레벨찍기
1번 맵 우측 상단 포탈
7레벨 찍고 1번 맵으로 돌아가서 보스 잡으면 됩니다
3. 1번 맵 보스 잡아서 10레벨찍기
패턴이 2갭니다.
3.1. 보호막 = 서포터가 바인딩 해줘야 함 아니면 피 1씩만 담
3.2. 폭발 = 서포터가 무적기 사용해줘야 함 아니면 뒤짐
딜러는 여기서 에너지 100모으기 Q(만조) > 쉬프트(북명파천창) 이거 반복하면 됩니다.
보호막일 때만 안 때리면 됩니다.
4. 3번 맵으로 이동해서 13레벨찍기
1번 맵 우측 하단 포탈
사냥 ㅈ같다
5. 3번 맵 보스 잡아서 16레벨찍기
얘도 패턴 2갭니다.
5.1. 디버프 = 대가리에 이상한 거 뜨면 서포터가 정화 스킬해줘야 합니다 딜러 에너지가 안 차서 개쎈 딜 못 함
5.2. 폭발 = 서포터가 무적 혹은 바인딩 쓰면 됩니다.
딜러는 걍 기모아서 만조 > 창 이거 말고 티도 안 남 솔직히
6. 4번 맵으로 이동해서 18레벨찍기
3번 맵 우측 상단 포탈
서포터가 몹몰이 스킬로 몰고 딜러가 찔러찔러
7. 4번 맵 보스 잡아서 20레벨찍기
얘는 패턴이 1갭니다.
7.1. 폭발 = 서포터가 무적써서 씹으면 그로기 걸립니다 이때만 딜이 들갑니다 딜증 버프 걸어줍니다
딜러는 딜하지 말고 기다립니다 어차피 안 때려짐
아래층에 몹 때려서 에너지 100채우고 있다가 서포터가 그로기 걸어주고 버프 들어오면 만조 - 창 이거만 하면 댐
8. 막보스
패턴 4갭니다.
8.1. 휘두르기 = 피하거나 무적기 딜러는 맞을만한데 서포터는 빈사댐
8.2. 디버프 포효 = 딜러 에너지 안모이니 서포터가 정화스킬로 풀어줘야 합니다
8.3. 보호막 = 서포터가 바인드로 캔슬시킵니다 이때 딜러 만조 창 박으면 딜로스 오짐
8.4. 즉사기 = 75/50/25% 피에서 씁니다 존나 똥쌀 거 같이 모으다가 씀 무적쓰면 되는데 뭐 뒤져도 기다리면 돼서..
딜러는 걍 에너지 100모아서 만조 창 하면 되고 나머지는 솔직히 딜 들가는지도 모르겠음
콤보 하려면 점프공격 > 내려찍기 > 돌진 연달아 하면됩니다
대가리에 이상한 거 떠있으면 디버프걸려서 에너지 안 모이니까 정화 걸어달라고 하면 됩니다
이새기는 걍 에너지100 만조 창 없으면 딜이 없음
결론
어떻게든 딜러합니다 잘 모르는 친구나 길드원 불러서 서포터 시킵니다
서포터는 ㅈ같습니다 걍 내내 직접 할 수 있는 건 없고 패턴은 혼자 다 해야 합니다
딜러는 걍 에너지 100모으고 만조 - 창 이거만 잘 꽂으면 할 게 없습니다
창 빗나가면 뭐 ㅅㅂ 서포터 ㅈ같음 30초 늘어나지만 다음에 잘 맞추면 되지 않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