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핵뉴비]메소 사용처 질문있습니다

작성자비고츠키|작성시간26.06.23|조회수192 목록 댓글 5

먼저 환산주스탯 사이트 너무 좋더라구요.
거기서 스펙업 순서에 심볼업글이 최우선적이던데,
그냥 메소 박으면 될까요?

혹시 다른곳에 써야하는데 막 써버리면 안되나 싶어 여쭙니당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아자르 | 작성시간 26.06.23 new 심볼이 0순위긴함
  • 작성자종유령 | 작성시간 26.06.23 new 심볼이 1순위 가성비인데 심볼을 사서 강화하지마시고 업글비용(세금)만 딱딱 내시면 됩니당
  •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23 new 일단 아케인심볼은 보스땜에 무조건 올려야해서 올리시고 어센틱심볼은 킵해두셔도될거에요
  • 작성자비고츠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모두 감사합니당!
  • 작성자아니야 아무리 힘들어도 이럴순 없어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센틱은 안해도 되고 아케인은 가성비좋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