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윌이랑 노말진힐라 도전해보고있는데
하드윌은 3페에서 손이꼬임 ㅠ
노말진힐라는 어찌저찌 재단도 풀고 하는데
빨간해골되면 심장이 벌렁거림..
캡틴이라 2분극딜이라고 하는데 익숙치않아서
자꾸 꼬이고 ㅋㅋㅋ
환산주스텟 사이트에선 2400투력/환산2.6
여유컷이라 해주니까 계속 트라이 해보는데
어렵네요
던파에선 흉몽 챌린지 순위권도 들고 하는데
메이플 쉬운게임이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재밌네요
클리어하면 성취감 엄청 느낄거같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동면. 작성시간 2시간 7분 전 new
첼시챔스우승 노란눈 하얀눈은 잘보이면 노랭이 잘안보이면 하얀눈인가에 한번씩 번갈아니까 하시다보믄 익숙해지실거에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첼시챔스우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6분 전 new
동면. 흑흑 감사합니다!
-
작성자LimeKaiN 작성시간 07:02 new
저도 첨엔 친구가 오리진 컷 내는거보고 메이플 쉬운거 아냐? 했다가 피봄...ㅋㅋㅋㅋ
생각보다 많이 어렵고 재밌는 겜이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첼시챔스우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9분 전 new
저도 유튜버들이 쉽게잡는거보고 메이플 쉽네 했다가 이번에 호되게 당하는중임다 ㅠ
-
작성자Reze 레제 작성시간 2시간 1분 전 new
윌 3페는 빡세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