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스가 너무 어렵네요 ㅠ

작성자첼시챔스우승|작성시간26.06.23|조회수184 목록 댓글 12

하드윌이랑 노말진힐라 도전해보고있는데
하드윌은 3페에서 손이꼬임 ㅠ
노말진힐라는 어찌저찌 재단도 풀고 하는데
빨간해골되면 심장이 벌렁거림..
캡틴이라 2분극딜이라고 하는데 익숙치않아서
자꾸 꼬이고 ㅋㅋㅋ

환산주스텟 사이트에선 2400투력/환산2.6
여유컷이라 해주니까 계속 트라이 해보는데
어렵네요
던파에선 흉몽 챌린지 순위권도 들고 하는데
메이플 쉬운게임이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재밌네요
클리어하면 성취감 엄청 느낄거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동면. | 작성시간 2시간 7분 전 new 첼시챔스우승 노란눈 하얀눈은 잘보이면 노랭이 잘안보이면 하얀눈인가에 한번씩 번갈아니까 하시다보믄 익숙해지실거에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첼시챔스우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6분 전 new 동면. 흑흑 감사합니다!
  • 작성자LimeKaiN | 작성시간 07:02 new 저도 첨엔 친구가 오리진 컷 내는거보고 메이플 쉬운거 아냐? 했다가 피봄...ㅋㅋㅋㅋ
    생각보다 많이 어렵고 재밌는 겜이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첼시챔스우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9분 전 new 저도 유튜버들이 쉽게잡는거보고 메이플 쉽네 했다가 이번에 호되게 당하는중임다 ㅠ
  • 작성자Reze 레제 | 작성시간 2시간 1분 전 new 윌 3페는 빡세긴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