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스가 너무 어렵네요 ㅠ

작성자첼시챔스우승|작성시간26.06.23|조회수149 목록 댓글 7

하드윌이랑 노말진힐라 도전해보고있는데
하드윌은 3페에서 손이꼬임 ㅠ
노말진힐라는 어찌저찌 재단도 풀고 하는데
빨간해골되면 심장이 벌렁거림..
캡틴이라 2분극딜이라고 하는데 익숙치않아서
자꾸 꼬이고 ㅋㅋㅋ

환산주스텟 사이트에선 2400투력/환산2.6
여유컷이라 해주니까 계속 트라이 해보는데
어렵네요
던파에선 흉몽 챌린지 순위권도 들고 하는데
메이플 쉬운게임이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재밌네요
클리어하면 성취감 엄청 느낄거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RoughNeck | 작성시간 26.06.23 new 첼시챔스우승 카이까진 깼는데 노말 루시드 묶어다 패고싶습니다 ㄹㅇ 그만 촐싹대라 진짜
  • 답댓글 작성자첼시챔스우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RoughNeck ㅋㅋㅋㅋㅋ 겁나촐싹댐
    극딜넣고싶은데 자꾸 못넣으니까 밀리게되고 다주기고시품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23 new 루시드가 그렇게 악명이 높다던데요....
  • 작성자동면. | 작성시간 1시간 20분 전 new 저두 1년됐는데 다른보스는 다괜찮은데 윌은 아직도 130퍼대로도 3페에서 스트레스받아요..ㅋㅋ
  • 작성자LimeKaiN | 작성시간 1시간 7분 전 new 저도 첨엔 친구가 오리진 컷 내는거보고 메이플 쉬운거 아냐? 했다가 피봄...ㅋㅋㅋㅋ
    생각보다 많이 어렵고 재밌는 겜이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