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윌이랑 노말진힐라 도전해보고있는데
하드윌은 3페에서 손이꼬임 ㅠ
노말진힐라는 어찌저찌 재단도 풀고 하는데
빨간해골되면 심장이 벌렁거림..
캡틴이라 2분극딜이라고 하는데 익숙치않아서
자꾸 꼬이고 ㅋㅋㅋ
환산주스텟 사이트에선 2400투력/환산2.6
여유컷이라 해주니까 계속 트라이 해보는데
어렵네요
던파에선 흉몽 챌린지 순위권도 들고 하는데
메이플 쉬운게임이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재밌네요
클리어하면 성취감 엄청 느낄거같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RoughNeck 작성시간 26.06.23 new
첼시챔스우승 카이까진 깼는데 노말 루시드 묶어다 패고싶습니다 ㄹㅇ 그만 촐싹대라 진짜
-
답댓글 작성자첼시챔스우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RoughNeck ㅋㅋㅋㅋㅋ 겁나촐싹댐
극딜넣고싶은데 자꾸 못넣으니까 밀리게되고 다주기고시품 -
작성자미카미 작성시간 26.06.23 new
루시드가 그렇게 악명이 높다던데요....
-
작성자동면. 작성시간 1시간 20분 전 new
저두 1년됐는데 다른보스는 다괜찮은데 윌은 아직도 130퍼대로도 3페에서 스트레스받아요..ㅋㅋ
-
작성자LimeKaiN 작성시간 1시간 7분 전 new
저도 첨엔 친구가 오리진 컷 내는거보고 메이플 쉬운거 아냐? 했다가 피봄...ㅋㅋㅋㅋ
생각보다 많이 어렵고 재밌는 겜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