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연습모드로 잡았는데 작성자RoughNeck|작성시간26.06.23|조회수15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스목록에서 사라져있는게 이거 맞아요? 그리고 연습모드 말고 찐으로 잡으면 보상이 있나요? 안내문구에는 없다고 떴던거같긴 한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23 new 보상없어요~ 그냥 아버 업글용 보스가 끝.. 그래서 보상도 없는 보스 한번 잡으려고 연습하는게 맞냐고 불 좀 탔죠 ㅋㅋ 답댓글 작성자RoughNec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