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상]역시 네온어그

작성자BrokenValentine|작성시간26.06.19|조회수44 목록 댓글 0

JMT 그자체

뽑길 잘했뜸

 

에이스 악손 만렙, 미노 크로마 어그 만렙 갈고 네온 어그 만렙찍은건 안비밀

 

4주차때 마젠타 꼭 뽑아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