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 기억이 이상한건가

작성자피실험체2호|작성시간26.06.05|조회수446 목록 댓글 7

3월에 이거보다 심했던거같은데..

조심해야하는거도 맞긴하지만 아직 덜갔다고봄 ㅇ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양이 발바닥 | 작성시간 26.06.05 그때가 진짜 역대급 세일 기간이었음
  • 작성자수륙양용영양 | 작성시간 26.06.05 전쟁이랑 비교하는 건 좀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피실험체2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전쟁이랑 비교하려는게 아니라 증감폭만보고 얘기한건디..
  • 답댓글 작성자수륙양용영양 | 작성시간 26.06.05 피실험체2호 단순 증감폭 비교면 그때가 진짜 어지럽긴했죠ㅋㅋ 하닉이 130만?에서 80만까지 수직하락했으니.....
  • 작성자개소리를 조리있게 잘하는 | 작성시간 26.06.05 그때가 진짜 공포였죠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