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에 이거보다 심했던거같은데..
조심해야하는거도 맞긴하지만 아직 덜갔다고봄 ㅇㅇ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양이 발바닥 작성시간 26.06.05 그때가 진짜 역대급 세일 기간이었음
-
작성자수륙양용영양 작성시간 26.06.05 전쟁이랑 비교하는 건 좀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피실험체2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전쟁이랑 비교하려는게 아니라 증감폭만보고 얘기한건디..
-
답댓글 작성자수륙양용영양 작성시간 26.06.05 피실험체2호 단순 증감폭 비교면 그때가 진짜 어지럽긴했죠ㅋㅋ 하닉이 130만?에서 80만까지 수직하락했으니.....
-
작성자개소리를 조리있게 잘하는 작성시간 26.06.05 그때가 진짜 공포였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