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삼전이랑 하닉은 27년이 진또라면서요..... 작성자수륙양용영양|작성시간26.06.19|조회수1,24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전 하닉은 내년까지 간다면서요.......... 실적은 27년이 역대급이라면서요..... 근데 지금 저 가격이면 내년엔 얼마라는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할라피뇨 | 작성시간 26.06.19 선반영입니다 작성자하이방 | 작성시간 26.06.19 주가는 보통 2~3년 앞서가요 작성자나말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진짜 올라도 너무 가파르게오르긴함ㅋㅋ선반영 이말운 그냥 무적임 작성자Juliana | 작성시간 26.06.19 27년 진또를 지금 반영한 거 작성자비빔국수 | 작성시간 26.06.19 주식은 원래 선반영이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