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녕하세요 20대후반 직장인입니다..

작성자마디|작성시간26.06.19|조회수502 목록 댓글 7

주식에 관심(삼전, qqq, 하닉 만 사놓음)이 생겨서

찾아보는데 s&p500이란 종목은 qqq처럼 우상향 종목이니 isa 계좌 만들어서 거기에 넣어라(오래볼꺼면)

이말을 들었는데 전 일반계좌에 사넣었습니다..

지금이라도 isa계좌 만들어서 팔고 돈옮겨서 구매하는게 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할라피뇨 | 작성시간 26.06.19 isa - 세금혜택 주지만, 3년 내에 해지 시 세금폭탄 (원금 찾는 건 가능, 이득분 찾는건 불가)
  • 답댓글 작성자할라피뇨 | 작성시간 26.06.19 그리고 금액 얼마 안되면 세금 혜택 그리 안커요

    금액 크고, 3년 이상 넣을꺼면 옮기기
    결혼 등 3년 내 꺼내야하면 냅두기
  • 작성자세번째임 | 작성시간 26.06.19 넣은시는게 voo같은직투신지 tiger 처럼 국내에상장된상품인지따라서 달라요. 국내상품+3년묶여도된다=isa
  •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 작성시간 26.06.19 네 무조건
  • 답댓글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 작성시간 26.06.19 지금 당장 바꾸고 안바꾸고가 큰차이는 아니니 주말에 isa 어떤건지 직접 찾아보시고 옮기시길 바랍니다 무조건 바꾸는게 맞긴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