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닉 어짜죠 작성자루cy|작성시간26.06.19|조회수479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전 전고점에 운좋게 내렸다가 또운좋게 눌릴때 샀는데 또 너무 오르니까 금요일이고 하니까 자꾸 매도버튼에 손이 가요 이거 갖고가야되나요 우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루c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걍 운.. 너무오르는데? 하고 팔았다가 너무 떨구는데? 하고샀어요 걍 멍총이임 작성자나말 | 작성시간 26.06.19 분할매도하십교 그러면 답댓글 작성자루c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방금 절반 던졌습니다 ㅎㅎ 마음이 편안.. 작성자아이스박스박스 | 작성시간 26.06.19 익 항 옳 답댓글 작성자루c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익항옳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