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닉 어짜죠

작성자루cy|작성시간26.06.19|조회수479 목록 댓글 14

이전 전고점에 운좋게 내렸다가 또운좋게 눌릴때 샀는데 또 너무 오르니까 금요일이고 하니까 자꾸 매도버튼에 손이 가요 이거 갖고가야되나요 우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루c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걍 운.. 너무오르는데? 하고 팔았다가 너무 떨구는데? 하고샀어요 걍 멍총이임
  • 작성자나말 | 작성시간 26.06.19 분할매도하십교 그러면
  • 답댓글 작성자루c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방금 절반 던졌습니다 ㅎㅎ 마음이 편안..
  • 작성자아이스박스박스 | 작성시간 26.06.19 익 항 옳
  • 답댓글 작성자루c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익항옳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