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코스닥은 살려줄 생각이 없구나.... 작성자술만드는헬창|작성시간26.06.19|조회수26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코스피 오를때 빼고 코스피 뺄때도 빼고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물애호가 | 작성시간 26.06.19 코스피 오름 > 수급 쏠려서 하락코스피 쳐맞음 > 같이 쳐맞음진짜..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술만드는헬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7월에 기대감있을거다 뭐다 하는데 그 사이에 뒤지게 생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