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짜 코스닥은 살려줄 생각이 없구나....

작성자술만드는헬창|작성시간26.06.19|조회수266 목록 댓글 2

코스피 오를때 빼고 코스피 뺄때도 빼고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물애호가 | 작성시간 26.06.19 코스피 오름 > 수급 쏠려서 하락
    코스피 쳐맞음 > 같이 쳐맞음
    진짜..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술만드는헬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7월에 기대감있을거다 뭐다 하는데 그 사이에 뒤지게 생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