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가에 추격매수 안한다고 다짐하고 참았음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작성시간26.06.19|조회수42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샀으면 좆될뻔 수익은 낮아도 지능이 높아지고 있는걸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루견과먹자 | 작성시간 26.06.19 떨어질때 사는게 맞죠 답댓글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왜 이렇게 떨어지는지는 머르겠네요서치해봐야할듯 답댓글 작성자하루견과먹자 | 작성시간 26.06.19 가느다란물방울 이란 협상 지연이슈 때문인듯 작성자피실험체2호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올라가는게 이상하다해서 다음주에 바로 떨굴거같았는데 오늘 바로 박아버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