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고가에 추격매수 안한다고 다짐하고 참았음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작성시간26.06.19|조회수425 목록 댓글 4

샀으면 좆될뻔 수익은 낮아도 지능이 높아지고 있는걸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루견과먹자 | 작성시간 26.06.19 떨어질때 사는게 맞죠
  • 답댓글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왜 이렇게 떨어지는지는 머르겠네요
    서치해봐야할듯
  • 답댓글 작성자하루견과먹자 | 작성시간 26.06.19 가느다란물방울 이란 협상 지연이슈 때문인듯
  • 작성자피실험체2호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올라가는게 이상하다해서 다음주에 바로 떨굴거같았는데 오늘 바로 박아버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