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서버 한국서버는 함부러 들어가지 말랬음 ㅋㅋㅋ
한국주식 무섭네 진짜 ㅋㅋㅋㅋ ㅠ
와 500이 그냥 빠지네.. 올라오는중..
코스피 10000 간다고 생각하면
삼전 하닉 밖에 없어서 남겨두고
나머진 일딴 어제 다팜
다음검색
아시아서버 한국서버는 함부러 들어가지 말랬음 ㅋㅋㅋ
한국주식 무섭네 진짜 ㅋㅋㅋㅋ ㅠ
와 500이 그냥 빠지네.. 올라오는중..
코스피 10000 간다고 생각하면
삼전 하닉 밖에 없어서 남겨두고
나머진 일딴 어제 다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