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님들 오늘처럼 움직이면

작성자배뿡빵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47 목록 댓글 3

2배 3배 레버리지 ㅈ대는거에여??

 

아 하나만 진작 사둘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핵도창 | 작성시간 26.06.19 ㅈ되진않음 그냥 아쉽네 정도
  • 작성자한국화약 | 작성시간 26.06.19 생각보다 ㅈ되지 않음
    그리고 눌리면 불타기 더 하고 싶어짐
    수익률 올라가는게 벌써 100퍼 구간이라 너무 맛잇음
  • 작성자땅워니 | 작성시간 26.06.19 2배 3배는 내리면 더 아픔 본주는 회복해도 레버리지는 본주 고점 넘어야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