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오늘처럼 움직이면 작성자배뿡빵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4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배 3배 레버리지 ㅈ대는거에여?? 아 하나만 진작 사둘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핵도창 | 작성시간 26.06.19 ㅈ되진않음 그냥 아쉽네 정도 작성자한국화약 | 작성시간 26.06.19 생각보다 ㅈ되지 않음 그리고 눌리면 불타기 더 하고 싶어짐 수익률 올라가는게 벌써 100퍼 구간이라 너무 맛잇음 작성자땅워니 | 작성시간 26.06.19 2배 3배는 내리면 더 아픔 본주는 회복해도 레버리지는 본주 고점 넘어야 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