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맞나 진짜 ㅅㅂ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331128 작성시간 26.06.19 흐린날의 안개 아 오전에 많이 올랐었나보네요 ..
-
답댓글 작성자331128 작성시간 26.06.19 동물애호가 ㅠㅠ 그렇군요 코수피 지수만 보고 생각이 짧았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술만드는헬창 작성시간 26.06.19 코스피도 사실 지수만 보면 역대급인데 삼하 + MLCC + 전력 이렇게 제외하고는 계속 흐르고있긴함
-
작성자Manchester City_ 작성시간 26.06.19 코스피는 건전한 하락장인데
코스닥은 지옥이네; -
작성자봄이오고가나 작성시간 26.06.19 채감상 우러전쟁 하락세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