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창 전쟁으로 힘들때 수준인데 ㅋㅋ

작성자동물애호가|작성시간26.06.19|조회수665 목록 댓글 8

이게맞나 진짜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331128 | 작성시간 26.06.19 흐린날의 안개 아 오전에 많이 올랐었나보네요 ..
  • 답댓글 작성자331128 | 작성시간 26.06.19 동물애호가 ㅠㅠ 그렇군요 코수피 지수만 보고 생각이 짧았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술만드는헬창 | 작성시간 26.06.19 코스피도 사실 지수만 보면 역대급인데 삼하 + MLCC + 전력 이렇게 제외하고는 계속 흐르고있긴함
  • 작성자Manchester City_ | 작성시간 26.06.19 코스피는 건전한 하락장인데
    코스닥은 지옥이네;
  • 작성자봄이오고가나 | 작성시간 26.06.19 채감상 우러전쟁 하락세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