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스닥주주 나는 삼하닉 저주한다

작성자봄이오고가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1,058 목록 댓글 7

코스닥 원툴주주 -40퍼

ㅅㅂ 엿먹어라 거품반도체

곱버스 드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물애호가 | 작성시간 26.06.19 긍정회로 조금 돌려보자면....
    일단 오늘 코스닥 외국인은 순매수중이고 기관은 순매도중인데 기관은 네마녀의날에 끌어올린거 조정중으로 보임...
    코스닥 프매도 오늘 순매수고...
    이런데도 담주 더 떨어지면 난 모르겠음 진짜ㅋㅋㅋ
  • 작성자C8rome | 작성시간 26.06.19 궁금해서 제미나이한테물어봣는데

    시장 총 영업이익 확정 PER (과거 실적 기준) 12M 선행 PER (전망치) PBR
    코스피 약 142조 원 약 25.5배 ~ 26.0배 약 8.2배 ~ 10.1배 약 1.44배
    코스닥 약 11.8조 원 약 21.3배 약 18.0배 ~ 20.0배 약 1.25배

    그냥적당한거같은데 아닌감 CEx,,,
  • 작성자술만드는헬창 | 작성시간 26.06.19 ㄹㅇ 저주한다
  • 작성자wnsvyekdk | 작성시간 26.06.19 코스닥은 담주에 갈 예정
  • 작성자루카스 포돌스키 | 작성시간 14:24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