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펄어비스 시발련

작성자산골짜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499 목록 댓글 1

-42퍼 개새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추천게시판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씹쓰레기

    실적발표 잘나왔는데 주가는 하한가때보다 더 낮음

    자사주소각하는데 더 꼬라박음 펄인버스

    저는 손절치고 나옴 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