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 시점 매수한다면

작성자울엄마|작성시간26.06.20|조회수1,471 목록 댓글 12

삼전자
하닉
삼전기

중 뭐 사시나요?
아니면 비중으로 나눠서라도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로르 | 작성시간 08:15 new 삼성전기 3
    하이닉스 5
    삼성전자 2
  • 작성자다산 정약용 선생 | 작성시간 26.06.21 new 하5
    자1
    기2
    스2
  • 답댓글 작성자다산 정약용 선생 | 작성시간 26.06.21 new
    하7
    기3 입니다
  • 작성자라고할때살껄 | 작성시간 26.06.21 new 하닉레버 100
  • 작성자호호하하히히후후 | 작성시간 26.06.21 new 현차3
    현금3
    삼전2
    하닉2

    조정오면 현차빼고 현금이랑 같이 하닉 추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