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시점 매수한다면 작성자울엄마|작성시간26.06.20|조회수1,471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전자하닉삼전기중 뭐 사시나요?아니면 비중으로 나눠서라도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로르 | 작성시간 08:15 new 삼성전기 3하이닉스 5삼성전자 2 작성자다산 정약용 선생 | 작성시간 26.06.21 new 하5자1기2스2 답댓글 작성자다산 정약용 선생 | 작성시간 26.06.21 new 전하7기3 입니다 작성자라고할때살껄 | 작성시간 26.06.21 new 하닉레버 100 작성자호호하하히히후후 | 작성시간 26.06.21 new 현차3현금3삼전2 하닉2조정오면 현차빼고 현금이랑 같이 하닉 추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