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에 들어가볼려고요
백만원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태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솔탑투는 lg이노텍이 있는데 괜찮으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applePi 작성시간 26.06.21 태도 그것때문에 고민이긴합니다ㅋㅋ
-
작성자ryunas 작성시간 26.06.21 솔탑이 하나씩 캐리 방어해주면서 가격유지좋고 오를땐 다같이 가줘서 추천
-
작성자자유의치킨상 작성시간 26.06.22 new
plus 글로벌 hbm도 고려해보시는것도?
전 솔탑투랑 여기 넣어놈 -
답댓글 작성자신혜선💕 작성시간 26.06.22 new
솔탑투는 비과세인데 글로벌은 과세아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