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탑투vs솔탑투 소액이지만 추천좀용

작성자태도|작성시간26.06.21|조회수757 목록 댓글 6

월요일에 들어가볼려고요

백만원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태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솔탑투는 lg이노텍이 있는데 괜찮으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applePi | 작성시간 26.06.21 태도 그것때문에 고민이긴합니다ㅋㅋ
  • 작성자ryunas | 작성시간 26.06.21 솔탑이 하나씩 캐리 방어해주면서 가격유지좋고 오를땐 다같이 가줘서 추천
  • 작성자자유의치킨상 | 작성시간 26.06.22 new plus 글로벌 hbm도 고려해보시는것도?
    전 솔탑투랑 여기 넣어놈
  • 답댓글 작성자신혜선💕 | 작성시간 26.06.22 new 솔탑투는 비과세인데 글로벌은 과세아녀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