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닉이 삼전 시총따면 코스피 마감이란 말이 있었는데

작성자임복동|작성시간26.06.22|조회수968 목록 댓글 6

삼전아 빨리 키맞추기 올라가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임복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별 이유는 모르겠는데 증권가 찌라시임ㅋㅋ
  • 답댓글 작성자후륜박서Na | 작성시간 26.06.22 new 임복동 하긴 규모라던지, 매출 이익, 삼전이다 앞서긴하는데, 수십년간 1등 지켜왔던데 바뀐다고하면?
    아무리 주식은 미래를 산다고 해도.
  • 작성자Manchester City_ | 작성시간 26.06.22 new 코스피 시즌 2시작이라는거임~
  • 작성자내사랑둘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직 우선주가 있으니 완전히 따잇은 아니..
  • 작성자오로르 | 작성시간 26.06.22 new 뉴노멀이란 것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