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 코스피 인버스 작성자술만드는헬창|작성시간26.06.22|조회수38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젠 뭐 너무 정직하게 움직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보근 | 작성시간 26.06.22 new 코스피가 떨어지면 코스피 레버리지라는거임 ㅋㅋ 답댓글 작성자술만드는헬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