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스닥 = 코스피 인버스

작성자술만드는헬창|작성시간26.06.22|조회수382 목록 댓글 2

이젠 뭐 너무 정직하게 움직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보근 | 작성시간 26.06.22 new 코스피가 떨어지면 코스피 레버리지라는거임 ㅋㅋ
  • 답댓글 작성자술만드는헬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