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조정 한번쯤은 줄 줄 알고 내렸는데 ㅜㅜㅜㅜ

작성자수륙양용영양|작성시간26.06.22|조회수828 목록 댓글 8

기사님.......... 저 아직 못 탔어요 ㅠㅠㅠㅠ

 

한번만 더 태워주세요 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말 | 작성시간 26.06.22 new 반도체를 의심한죄
  • 작성자가마분타 | 작성시간 26.06.22 new 분명 둘째주에 기회를 드렸건만..!
  • 작성자가을하늘엔 | 작성시간 26.06.22 new 믿음이 부족하도다
  • 작성자나르비크 | 작성시간 26.06.22 new 자고로 신앙이란
  • 작성자astra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번주 240에 내렸다가 280에 다시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