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냅뚜면 오른다..

작성자Remember22|작성시간26.06.22|조회수257 목록 댓글 0

진짜 반도체주는 냅뚜면 오르네요,
뭐 사실 얼마 안들어가서 쫄지도 않았지만,,
내년말까지 일단 푹 냅둬봐야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