냅뚜면 오른다.. 작성자Remember22|작성시간26.06.22|조회수25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반도체주는 냅뚜면 오르네요,뭐 사실 얼마 안들어가서 쫄지도 않았지만,,내년말까지 일단 푹 냅둬봐야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