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전자 분발하자!!

작성자이연밥|작성시간26.06.22|조회수409 목록 댓글 2

한국 증시의 자존심!!

40만원 가즈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륜박서Na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 저도 이번에 보니 뭔가 삼성 응원하게됨..
    수십년째 삼성 제품들은 쓰고 잇고. 집에 가전이라던지 핸드폰이라던지 .
    이상하게 하이닉스는 정이 안가긴해요 ㅋㅋㅋ
    킹치만 하이닉스는 신이다
    아몰랑 둘다 올라
  • 작성자가을하늘엔 | 작성시간 26.06.22 new 둘다 같이 올라라아아아앙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