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분발하자!!
작성자이연밥|작성시간26.06.22|조회수409
목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륜박서Na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 저도 이번에 보니 뭔가 삼성 응원하게됨..
수십년째 삼성 제품들은 쓰고 잇고. 집에 가전이라던지 핸드폰이라던지 .
이상하게 하이닉스는 정이 안가긴해요 ㅋㅋㅋ
킹치만 하이닉스는 신이다
아몰랑 둘다 올라
-
작성자가을하늘엔
|
작성시간
26.06.22
new
둘다 같이 올라라아아아앙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