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오늘 스페이스x를 살거에요 작성자REZE|작성시간26.06.22|조회수37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 종목중에나이키 다음 테슬라가 제일저조하지만...10년 뒤면 다르겠죠...? ㅠㅠ잘 좀하자 머스크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로르 | 작성시간 26.06.22 new 머스크는 지가 한 말 다 이루기는 하는 듯?요시기를 틀려서 그렇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