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 오늘 스페이스x를 살거에요

작성자REZE|작성시간26.06.22|조회수376 목록 댓글 1

제 종목중에

나이키 다음 테슬라가 제일
저조하지만...

10년 뒤면 다르겠죠...? ㅠㅠ

잘 좀하자 머스크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로르 | 작성시간 26.06.22 new 머스크는 지가 한 말 다 이루기는 하는 듯?요
    시기를 틀려서 그렇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