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고 소중한 시드이긴 한대...ㅜㅜ
IBM 요놈 살아날 가능성 있나요??
저녁에 본장 시작하면 던져버리고
스페이스X 타도 괜찮을까요?
솔직히 하이닉스 이런건 이제 무서워서 못타겠구요 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매려코 작성시간 26.06.22 new
Ibm이 단기간에 상승할거 같진않지만 그렇다고 스페이스x 사는건 별로인거 같아요
그리고 시드에 비해 종목수가 많은거 같아요 좀 줄여서 현금 비중을 늘리고나 종목당 금액을 늘리는게 나아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동댕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조언 감사합니다 손절난거 걍 정리하구 불타기하겠습니다
-
작성자개소리를 조리있게 잘하는 작성시간 26.06.22 new
종목이 너무 많고 손해보는것도 너무 많으신데용..?
그와중에 스페이스X사는건 좀 그런거같고
있는거에서 수익나는 종목에 더 투자하는게 나을거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동댕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조언 감사합니다 역시 불타기를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