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IBM팔고 스페이스X 탈까요?ㅜ

작성자동댕빵|작성시간26.06.22|조회수315 목록 댓글 4

작고 소중한 시드이긴 한대...ㅜㅜ
IBM 요놈 살아날 가능성 있나요??

저녁에 본장 시작하면 던져버리고
스페이스X 타도 괜찮을까요?

솔직히 하이닉스 이런건 이제 무서워서 못타겠구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려코 | 작성시간 26.06.22 new Ibm이 단기간에 상승할거 같진않지만 그렇다고 스페이스x 사는건 별로인거 같아요
    그리고 시드에 비해 종목수가 많은거 같아요 좀 줄여서 현금 비중을 늘리고나 종목당 금액을 늘리는게 나아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동댕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조언 감사합니다 손절난거 걍 정리하구 불타기하겠습니다
  • 작성자개소리를 조리있게 잘하는 | 작성시간 26.06.22 new 종목이 너무 많고 손해보는것도 너무 많으신데용..?
    그와중에 스페이스X사는건 좀 그런거같고
    있는거에서 수익나는 종목에 더 투자하는게 나을거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동댕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조언 감사합니다 역시 불타기를 해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