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우주항공 손절 ㅠㅠ 작성자Remember22|작성시간26.06.22|조회수3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평단가 14000정도 인데하 요거 일부 남기고 2/3 매도 했네요ㅠ23퍼 마이너스인데요거가지고 하나로 미국 ai반도체 탑투로 넘어갑니다아무래도 얘 올리는 속도가 미우항 복구보다 빠를듯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구리 혹은 개구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제가 그렇게 스피어 ㅌㅌ하고 하닉으로 복구 다함;; 작성자Declan Rice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미우테 손절치고 솔탑투가서 바로 복구함 댓글 전체보기